본문 바로가기

나 좋자고 하는 말

함께 하지 않고 추억을 나누는 법

728x90

내가 본 것을 너에게도 보여주고 싶어 


매일 아침, 출근 전 커피 타임 혹은 티 타임 장면을 모았더니 이렇게 다채롭네요.
일부러 월, 화, 수, 목, 금 하루씩 찍어 모아보았습니다.

모두 스타벅스 머그이고 나고야, 사애틀, 샌프란시스코, 뉴욕 등 다양한 도시의 스타벅스에서 산 기념품입니다.

 

여행에서 짐을 늘리는 게, 더군다나 해외여행에서 짐을 늘리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압니다. 그래서 이 머그들을 한꺼번에 선물받았을 땐, 내가 받아도 되는 걸까 싶은 생각부터 먼저 들었어요.
이 머그엔 여행의 추억이 듬뿍 있을 테고, 그래서 몇 년을 소중하게 보관했을테니까요.

결과적으로는 받았으니 이렇게 나의 아침을 함께 하는 거겠죠. 내가 본 것을 너에게도 보여주고 싶은 마음, 함께 하지 않고도 추억을 나누고 싶은 마음이 참 고마웠습니다.

덕분에 출근 전, 오늘은 어떤 컵을 쓸까 잠깐 설레기도 하고, 출근할 기운을 얻기도 합니다. 머그에 쓰인 도시를 언젠가 갈 수 있겠지 하면서요.

기꺼이 내게 다른 세상 한 장면을 잘라 준 친구가 늘 안녕하기를 바랍니다.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